[FAQ] 제품이 불량이예요 / 제품이 잘못왔어요 교환이 가능한가요? FAQ - 닥터3 공식몰
닥터3회원혜택 배너 닫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FAQ] 제품이 불량이예요 / 제품이 잘못왔어요 교환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09-13 10:57:4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1
평점 0점

물론 교환해 드립니다. 주문한 내역과 틀린 제품이 왔거나,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, 
용기불량일 경우 제품을 구매하신 날로부터 1달이내에 교환해 드립니다.

먼저 고객센터 02-2230-6868로 연락주셔서 교환 접수 후, 닥터3 공식몰에서 새로운 제품을 보내드리면,

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께 먼저 받으셨던 제품을 드리면 됩니다.(맞교환 형식입니다.) 
이때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닥터3 공식몰에서 부담합니다.


단, 주의하실 점은 구매하신 후 20일(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,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) 이내여야하며
그 기간 중이라면 언제라도 100%교환해 드립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