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FAQ]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습니다. 어떻게 된거죠? FAQ - 닥터3 공식몰
닥터3회원혜택 배너 닫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FAQ]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습니다. 어떻게 된거죠?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09-13 10:50: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0
평점 0점



주문시 페이지 이동을 하거나, 주문 완료 버튼을 누리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습니다.
주문 과정에서의 누락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주문완료후 화면 상단 주문/배송조회를 통하여 주문내역을 다시 한번
확인하시면 주문누락없이 제품을 안전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주문누락 시 고객센터 02-2230-6868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